12월 초겨울 안부 인사말 문자 총 정리
본문 바로가기
안부 인사 문자

12월 초겨울 안부 인사말 문자 총 정리

by |آسمانی| 2021. 11. 25.
가을은 가고 초겨울이 오는 12월 가까운 지인에게 문자로나마 따듯한 안부 인사말 문자를 정리 해 놓았습니다. 바쁘고 경황이 없다 보면 얼굴을 마주하기 힘든 경우 활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 가을 단풍의 화려함을 하나 둘 떨어지는 가로수를 바라보며 계절의 변화를 또 한 번 느껴 봅니다.

 

◆ 가을을 심취하기도 전에 어느새 겨울에 문턱에 성큼 들어섰습니다.

 

◆ 풍요의 계절, 수확의 계절 속에서도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 내린 첫서리를 바라보며 ㅇㅇㅇ님께서는 월동 준비 마무리가 잘 끝나셨는지 궁금합니다.

 

 

해피데이 따뜻해 포켓용 핫팩 100g

COUPANG

www.coupang.com

 

해피데이 포켓형 대용량 핫팩 150g

COUPANG

www.coupang.com

 

탐사 국내 생산 포켓용 핫팩 90g

COUPANG

www.coupang.com

 

◆ 벅찬 희망과 설렘으로 한 해를 계획했던 모든 일들은 이제 마무리해야 하는 12월입니다.

 

◆ 초겨울로 접어든 요즘, 고르지 못한 날씨에 ㅇㅇㅇ님께서는 안녕하신지요?

 

◆ 높고 푸른 하늘에 나뭇잎도 물이 들기 시작해 가을인가 했더니 지난밤 내린 비로 곱게 단풍이 든 나뭇잎들을 떨어뜨려 겨울을 재촉하는군요. 

◆ 매서운 추위 속에서 뛰어다니는 아이들의 볼이 빨개서 귀엽습니다.

 

◆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골목에서 추위에 아랑곳없이 열심히 뛰어노는 모습을 보며 지난날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렸습니다.

 

 

 

 

 

 

 

 

 

 

◆ 거리에서는 벌써 크리스마스 캐럴이 흘러나오고 새하얀 눈이 솜처럼 흩날리며 온 대지를 뒤덮고 있습니다.

 

◆ 벌써 거리에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 벌써 거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들리고 자선냄비가 이웃들의 따듯한 온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비롯 싸늘한 날씨이지만 티 없이 맑고 깨끗한 저녁노을은 보는 이의 가슴을 푸근하게 해 줍니다.

◆ 추운 한겨울에도 곱게 핀 매화의 은은한 향기에 취하다 보면 생명의 신비함에 숙연해집니다.

 

◆ 어린들이 손을 꼽으면서 기다리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계절의 변화는 시간의 흐름 속에 한 해의 마자막에 서게 하고 지난날들을 돌아보게 합니다.

 

◆ 나뭇잎들이 모두 떨어져 나가고 앙상한 가지가 외롭게 하늘로 향하고 있는 나무들을 보고있으면 12월의 모습이 왠지 아쉽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 추운 겨울에도 춥지 않은 것은 사랑스런 당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캐럿 남여공용 롱패딩 밴치 코트

COUPANG

www.coupang.com

 

캐럿 남여공용 오리털 벤치 코트

COUPANG

www.coupang.com

 

◆ 집으로 가는 길에 피어오르는 하얀 입김들 속에서 아름답게 빛나고 있는 화려한 조명이 나를 잠시 발걸음을 멈추게 되는 12월입니다.

 

◆ 경제도 어렵고 날씨도 춥지만 따듯함을 잃지 않고 넉넉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제 한 달 남은 12월, 모든 일 착착 잘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12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못다 한 일이 남아 있다면 조급해하지 마시고 한 달이라는 시간이 남아 있으니 여유를 갖고 소중한 결실을 맺어보세요.

 

◆  따듯함이 그리워지는 12월, 좋은 분들과 따듯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울긋불긋 한 폭의 그림 같았던 가을이 떠나고 오로지 흰색 단 하나로 이루어진 예술작품 같은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 찬 바람이 귓가를 얼려 버리는 겨울이 왔습니다. 옷깃을 여미고 목도리, 장갑으로 무장해 겨울의 주위를 이겨내 보시기 바랍니다.

 

◆ 추운 겨울이지만 따듯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올해 더없이 감사함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따스함을 나누는 관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12월, 겨울의 문턱입니다. 하시는 모든 일이 잘 풀려 행복한 겨울 맞으시기 바랍니다.

 

◆ 차가운 바람과 함께 시작한 12월, 날씨가 쌀쌀하니 옷 두텁게 챙겨 입으시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찬 바람에 몸이 자연스럽게 움츠러들데 되지만 마음만은 항상 따듯했으면 합니다. 따듯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는 하루를 보내셨으면 합니다.

 

◆ 아침저녁으로는 바람이 매서운 12월입니다. 외출할 때에는 외투를 두툼하게 입으시고 12월에는 늘 행복하고 설렘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하루 히루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한 해동안 건강에 유의하시고, 춥지만 마음만은 항상 따듯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어느새 달력이 12월 한 장 남았네요. 시간 참 빠르게 지나갑니다. 건강 챙기시고 남은 한 달 힘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마음과 유쾌한 웃음으로 12월 맞이하시면 좋은 일이 가득할 것입니다.

 

1월 추운 한겨울 새해 신년 인사말 문자 정리해 놓았어요

 

1월 추운 한겨울 새해 신년 인사말 문자 정리해 놓았어요

새해를 맞이하는 1월은 1년 중 가장 추운 달입니다. 추위로 세상이 얼어붙을 것 같지만 주변 지인들에게 카톡이나 문자로 따듯한 안부인사를 전해 보세요. 인사를 받는 쪽도 보내는 당신도 훈훈

ggpun.tistory.com

 

 

반응형

댓글